Together, Heart, Drawing

함께 마음을 그리다!!

맛집

청주 삼겹살, 목살 맛집, 필살 무쇠삼겹 산남점, 먹어보고 맛있어서 가볍게 공유하기

으뜸한 곰탱이🐻 2024. 9. 3. 12:10
728x90
반응형
SMALL

필살무쇠삼겹

안녕하세요 여러분!! 
만인이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삼겹살과 목살!!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음식!!
다들 좋아하시죠? ^^

고기의 질에 따라 맛이 많이 좌우되지만, 그 외에는 식당들이 어떻게 자기만의 방식으로
삼겹살을 요리하느냐에 따라서 맛도 또한 좌지우지된다고 하네요!!

오늘은 제가 먹어본 곳 중 저렴하면서도 가성비에 비하여 정말 맛있게 먹었던 곳이 있어서
여러분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  필살무쇠삼겹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산남로 68(산남동 659) /☜

빨간 바탕에 흰색 글씨!! 흰색 바탕에 빨간 글씨의 조화!! 
눈에 확 들어오지 않나요? ^^
한국인 하면 김치와 삼겹살이 빠질 수 없죠?? 
김치와 삼겹살의 필살 조합이고 무쇠에 굽는다고 하여 "필살 삼겹"이라고 하네요!!!
필살 무쇠삽겹은 점심에도 운영이 된다고 하고요 무쇠 김치찜, 냉면과 숯불고기를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저녁에  방문해 삼겹살만 먹었기 때문에 점심특선 사진은 패스^^

내부 인테리어 모습이고요 이곳은 빨간 계통의 분위기를 인테리어로 하는 것이 특징인 것 같아요
"인생은 무쇠삼겹살을 알기 전과 후로 나뉜다."
캬~~ 뭔가 명언 같아 보이면서도 주인장의 자부심이 느껴지지 않으세요?ㅎㅎ
거기에다가 연중무휴라네요!!!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이 촘촘하게 많이 있지는 않았고요
4인상이 8 테이블 이상 되었던 것 같아요!!
저기 가운데 동그랗게 쇠처럼 되어있는 것 보이시나요???
저 동그란 정체의 용도는 초벌을 어느 정도 직원이 해주는데
바로 고기를 구울 때 불판에 쏙 집어넣어 기름이 손님에게 튀지 않도록 구워주기 위해서입니다. ㅎㅎ

메뉴는 심플하게 대 중 소 한판씩으로 되어있고 이후에 목살, 삼겹살 추가로 시킬 수 있어요!!
강원도 더덕과 예산 쪽파 등 지역 특산물도 활용하더라고요.
무쇠 된장국, 볶음밥, 매콤해물라면, 찌개류, 냉면, 비빔국수, 간장 계란밥 등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것들도 기본적으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무쇠 삼겹이 어떻게 나오나 궁금하시죠?? ㅎㅎ 

짜잔~~~
어떠신가요? 정말 푸짐해 보이고 고기에 육즙 윤기를 머금고  
그 위에 올려진 김치, 고사리, 마늘, 쪽파, 콩나물 등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으신가요??ㅎㅎ
소주를, 맥주를, 음료수를 부르는 맛 완성!! 아닌가요? ^^

청주에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시간 내서 꼭 가보시면 좋겠습니다. 
한 번쯤 먹어보아도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 같아서 가볍고 심플한 사진과 함께
공유해 드렸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