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gether, Heart, Drawing

함께 마음을 그리다!!

맛집

한우 곱창, 막창, 대창 정말 맛있게 먹은 곳, 청주 맛집 리뷰, 공유하고자 한 이유 10가지

으뜸한 곰탱이🐻 2024. 8. 19. 18:10
728x90
반응형
SMALL

한우 곱창, 막창, 대창 맛집 리뷰

우리나라에서 소, 돼지 내장 기관 부속 구이 중 가장 많이 소비되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곱창 구이입니다. 그리고 이와 더불어 막창, 대창 구이가 특유의 식감과 고소함이 있어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직접 먹어보고 정말 맛있어서 공유하고 싶은 곳이 생겨 사진 위주로 간단하게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728x90

먼저 제가 먹어본 곳의 위치는 여기입니다.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중고개로 141번 길 16 101,102호 (우) 28808 
☎ 043-294-2023

가게 전경 / 메뉴 가격

주 메뉴는 돼지가 아닌 한우(소)이기 때문에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이고요
주메뉴는 한우곱창 22,800원, 한우 대창 19,800원, 막창구이 18,800원, 안창살 구이 18,800원, 특양구이 22,800원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홀은 다른 가게들과 비슷해서 찍지 않았는대요 4인용 10 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조명도 은은하게 되어있어 밝지도, 어둡지도 않아 좋았습니다. 
저희는 다양하게 맛보고 싶어서 한우곱창, 한우대창, 막창 한 가지씩 주문했습니다.
(한 가지씩 주문해도 된다고 하네요^^)

한우곱창, 대창, 막창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으신가요?^^
기본으로 부추 무침, 파, 숙주는 푸짐하게 나오고, 순두부찌개도 함께 나옵니다.
거기에 안창살 구이가 찌게 옆에 바로 조금씩 제공되더라고요!!
동영상 공유해 드릴게요!! 이것으로 다른 글들을 작성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지글지글 정말 맛있겠죠?^^

처음 주문해서 나온 모습
익었을때의 모습
반응형

제가 만리곱창을 여러분에게 공유하고자 한 10가지 이유
1. 특유의 잡내(누린내)가 전혀 없다
2. 곱창 안에 곱이 살아있다
3. 은근한 양념이 되어있는 듯한 정말 맛있는 맛이다
4. 곱창, 대창, 막창이 전혀 질기지 않다
5. 부추무침, 파, 숙주 등 리필 등 직원들이 알아서 아낌없이 준다
6. 기본으로 주는 양념 소스가 곱창과 딱 어울렸다.
7.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리뷰하면 김치말이 국수도 서비스로 주고, 볶음밥도 정말 맛있다.
   (사진을 왜 안 찍었을까요 ㅜㅜ 맛에 취해 그만....)
8. 곱창집 가면 특유의 기름 쩐내가 나기 마련인데 이곳은 깔끔하고 냄새가 안 나는 걸 보니 청소도 잘하는 것 같다.
9. 사장님과 직원들 모두 친절하다.
10. 제일 중요한 것은 평상시 곱창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내가 정말 많이 먹었다.
왜??? 진짜로 맛이 있었기 때문이니까~~^^


이상 곱창, 막창 등을 별로 즐기지 않는 사람이 반해서
또 먹고 싶어진 곱창집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여러분도 속는 셈 치고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